줄거리는 중요하지 않지만, 어쨌든 : 당신의 목표는 외계인의 힘에서 행성 다리우스를 되찾는 것입니다. 사토시 쿤사이는 이 게임이 액션 팬들에게 꼭 있어야 할 이유에 대한 MobyGames에 대한 리뷰에서 흥분을 감추지 않습니다. 아… 다리우스. 달콤하고 달콤한 다리우스. 최고의 SCHMUP (촬영 엠 업을위한 짧은) 시리즈 중 하나, 그리고 타이토에서 오는 (누가 항상 하루에 우수한 저격수를 많이 만든), 다리우스 시리즈는 결코 흔들리지 않았다, 망쳐 결코, 항상 내 개인적인 마음에 드는되었습니다. 1994년 아케이드에 처음 등장한 다리우스 가이덴은 그리고 나중에 1996 세가 토성에서, 그리고 1999 년에 PC에 대한 다음 한 번 더 (그리고이 시간에, 나는 개인적으로 미국 릴리스에 대한이 제목을 따기 위해 상호 작용크게 감사하고 싶습니다!) 내 의견으로는 시리즈 중 최고의 하나입니다, 바로 옆에 G 다리우스와 슈퍼 다리우스 CD (PSX와 PC에 등장). 그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계속 읽어보세요. 먼저, 이전에 다리우스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가이든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요점을 알 수 있습니다. 아직 다리우스 게임을 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소개합니다.

화면 상단에는 방패와 미사일의 강도를 나타내는 두 개의 막대가 있습니다. 다양한 색깔의 적을 촬영하여, 당신은 당신의 미사일 (녹색), 방패 (파란색) 또는 주요 레이저 (빨간색)를 전원 다른 방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정 금액의 다른 파워업을 잡으면 시스템 중 하나가 업그레이드됩니다. 예를 들어, 세 개의 녹색 방패를 잡고 미사일은 레벨을 강화합니다. 주요 레이저는이 게임에서 조금 다르게 전원 : 대신 당신의 미사일과 방패처럼 전원을 공급하는, 당신이 잡아 모든 레이저 파워 업은 그들을 변경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두 개의 파워 업과 트리플 샷에 하나의 샷과 작은 펠릿 대포에서 갈 수 있으며, 세 번째는 당신에게 더블 레이저 샷을 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죽을 때, 당신은 당신이 얻은 어떤 파워 업을 잃게됩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당신은 모든 무기를 잃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현재 가지고있는 모든 것의 기본 전력으로 돌아갑니다. 다리우스 폭동 예술 경연 대회 http://www.polycount.com/forum/showthread.php?t=143023 다리우스 가이든은 타이토의 5 년 후반 윈도우 변환이기는하지만 우수한입니다?의 1994 히트 아케이드 촬영 ?em 같은 이름의. 이제 무기 체계를 무너뜨렸으니, 난이도와 같은 어려움은 어떨까요? 다리우스 게임은 이길 쉬운 게임이 아니었다, 다리우스 가이든도 예외는 아니다.

어려움이 쉽게 설정되어 있더라도, 당신은 더 나은 여전히 눈의 빌어 먹을 좋은 세트와이 하나를 가장 빠른 트리거 손가락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고맙게도, 그러나, 게임은 쉽게 밖으로 당신을 시작하여 높은 난이도 설정으로 당신을 용이하게, 다음 (결국) 더 어렵고 더 도전적인 수준으로 당신을 작업. 지금, 화장품에 이후 … 그냥 그래픽에 대 한 게임을 구입 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이것을 싫어 거 야. 나는 그들에게 꽤 화려한 그래픽과 물질이없는 일부 엉터리 PC 게임에 대한 항목을 찾을 갈 수있는 두 번째를 줄 것이다. 그들은 모두 사라졌습니까? 좋은! 다리우스 가이든은 좋은 오래된, 2D, 손으로 그린 스프라이트를 사용하지만, 그래픽은 여전히 매우 빌어 먹을 좋은! 모든 것이 빠르게 움직이고 매우 잘 그려지고, 그 효과는 … 남자 오 남자, 효과! 스케일링, 비틀림, 뒤틀림, 팔레트 이동, 거대한 폭발!!! …. 그것은 모두 여기에, 나는 그것을 사랑 해요! 아케이드와 토성모두에서이 게임을보는 것에 대한 좋은 점 중 하나는 그래픽과 게임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강력한 하드웨어가 할 수있는 것을 정확하게 보여주었다는 것입니다,이 게임은 그것의 대표적인 예입니다!? 좋아, 그래서 이미 😉 재생 이동 포스트 메탈 “슈퍼 그룹”은 부품의 합보다 더 많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