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저주와 잃어버린 영혼, 예상치 못한 놀라움의 이야기인 `호텔 델 루나`는 오충환 감독의 2019년 미스터리,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이다. 하지만 구찬성(여진구)이 나타나자 상황은 흥미로워진다. 다국적 호텔 회사에서 일하는 최연소 조교였던 찬성은 몇 년 전 만울과 의논한 결과 호텔 델 루나를 관리해야 만한다. 규칙과 규정에 대한 스티커, 그는 극단적 인 완벽주의자이지만,이 이상한 설립과 저주 받은 CEO가 필요로하는 정확히 무엇을 할 수 있습니다. 16개의 에피소드 – 일 21:00 시놉시스 “호텔 델 루나”는 영혼들이 방황하는 호텔에 대한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이야기는 아름답지만 성질이 좋지 않은 매니저 장만월과 운명적인 사건을 겪은 엘리트 호텔리어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아이유는 호텔 델 루나에서 남은 생애를 자신의 죄에 대한 처벌로 보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탐욕스러운 여성 장만월역으로. 섬세하고 아름다운 외모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평균적이고 변덕스럽습니다. 여진구는 하버드 MBA를 취득한 완벽주의 호텔 매니저 구찬성 역으로.

그는 합리적으로 건너 하지만 그는 실제로 속는 하 고 약한 마음. 그는 신비한 호텔 델 루나에서 최고 직책을 맡을 때까지 다국적 호텔 체인의 보조 매니저로 일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기 위해 Akismet를 사용합니다.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 신정근은 조선시대 학자였던 바텐더이자 호텔 최장직원인 김선비로 재직했다. U / KAFFEEKLATSCHKPOP 주위에없는 것 같다하지만 난 업로드의 소스를 그의 게시물 중 하나에서 보았다. 홍정은(홍미란), 홍미란(홍미란) 감독, 김정현(김정현) 감독, 오충환(오충환) 블록B의 P.O가 멋지고 예의바르지 않은 호텔의 문맨인 지현중의 P.O를 소개한다. 이 채널의 자막을 가져오는 데 전념하는 커뮤니티 회원을 만나보세요. 아래에 코멘트를 남겨 그들을 격려하시기 바랍니다! 배해선은 호텔 객실 관리를 담당하는 최서희 역으로 출연한다.

하버드 경영대학원을 졸업한 MBA는 훌륭한 교육 적 배경과 뛰어난 경력을 자랑합니다. 그는 거대한 호텔 체인의 최연소 보조 매니저가되지만, 예기치 않은 상황으로 인해 유령과 영혼만을 충족시키는 이상한 호텔을 관리하게됩니다. 당신은 Viki에 자막과 너무 커뮤니티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조현철은 산체스로, 글로벌 피자 체인 업계에서 `왕자`로 꼽히는 구찬성의 룸메이트다.